사시사철 쉼없이 계속되고 있는 이웃사랑,나라사랑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이 온세상에 전해지는 그날까지 화이팅!
충청매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거리 정화활동
http://www.ccd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8002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6일 충북대 중문일대에서 대통령 단체 표창 수상 기념 거리 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초등생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250명이 참가해 항상 쓰레기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충북대 중문일대의 숨은 휴지와 담배꽁초를 깨끗이 청소했다.
중부일보
하나님의 교회 봉사단, 성남 탄천 정화 봉사활동 실시
http://www.joongbo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030721
성남시 1사1하천 정회활동 참여...물놀이장~둔전교 왕복 6.5km 청소
시민들의 건강과 도심 자연환경을 지키고 보호하기 위해 꾸준히 자원봉사를 전개하는 이들이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달 30일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성남 탄천 정화활동을 펼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성도들이다.
이날 80여명의 성도들이 이웃 등 지인들과 함께 탄천 물놀이장에서 둔전교까지 왕복 6.5㎞ 구간을 내 집 청소하듯 깨끗하게 정화했다.
아울러 이들은 반려견 목줄 착용 등 환경보호 캠페인도 병행했다.
이날 봉사자들은 하천 좌우 산책로 등 곳곳에서 쓰레기를 줍는 한편, 물 속에 감춰져 있던 오물들도 건져냈다.
하천 옆 도로변을 더럽히던 쓰레기들도 주워 담았다.
이를 통해 2시간여 만에 50리터 분량의 종량제 봉투 20개가 과자봉지와 음료수병, 휴지, 담배꽁초, 종이컵 등 각종 쓰레기들로 가득 찼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남시의 1사 1하천 정화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쓰레기 수거는 물론 유해식물 제거 등을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만들기와 함께 도심 환경지킴이를 자처하고 있다.
교회 관계자는 “산책과 운동 등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탄천을 이용하다 보니 여기저기에 쓰레기가 쌓여 있다”며 “삶의 터전인 자연환경이 깨끗해지고 주민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기를 바라며 성도들과 이웃들이 마음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시민일보
구미 광평동 하나님의 교회, 저소득가구에 연탄 전달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6456
이웃과 사회와 국가를 위한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은
사시사철 쉼없이 쭉 이어집니다.



변치 않는 봉사의 손길...
답글삭제어쩜 이런 봉사의 손길이 변치않을 수 있을까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형식적이고 누구에게 보이려고 하는 봉사가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하나님의 가르침의 힘입니다.
삭제겨울에도 쉬지 않고 곳곳에서 봉사활동을 펼치시는 모습에 완전 감동입니다^^
답글삭제몸을 사리지 않고 정성을 다하는 식구들의 모습은 늘 보는 사람에게 감동을 줍니다.
삭제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어머니의 마음으로 봉사의 손길을 놓지 않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모습이 너무 아름답네요.
답글삭제어머니의 사랑은 사시사철 쉼없이 베푸시는 사랑이니까요 어머니 닮은 우리들도 그와 같은 모습을 닮아 가는 것 같아요.
삭제겨울은 어려움이 가중되는 계절이라
답글삭제자워봉사가 더 필요할것같은데...
좋은일 많이 해주시니깐 좋으네요^^
주위를 둘러 보면 보살핌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주변환경들이 많은 것 같아요. 가진것은 적어도 나눌줄 아는 사람이 가장 부자이지요.
삭제빛과 소금의 역활을 톡톡히 하고있는 하나님의교회 가족여러분 화이팅~입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가 없으면 삭막할것 같아요. 더 밝은 세상을 위하여.....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화이팅.
삭제봉사활동 저도 참여하고 싶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