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야서에 기록된 미래의 예루살렘에 대한 예언[하나님의교회]
성경 66권이 모두 최종적으로 예루살렘에 대한 예언으로 가득하지만, 특히 대예언서인 이사야서에는 예루살렘에 대한 예언이 자세하고도 구체적으로 예언이 되어 있습니다.
사54:1 잉태치 못하며 생산치 못한 너는 노래할찌어다 구로치 못한 너는 외쳐 노래할찌어다 홀로 된 여인의 자식이 남편 있는 자의 자식보다 많음이니라
이사야 선지자의 이 예언은 누구에 대한 예언인지 그 짝을 찾아보면 놀랍게도 하늘 예루살렘에 대한 예언입니다.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기록된바 잉태치 못한 자여 즐거워하라 구로치 못한 자여 소리질러 외치라 이는 홀로 사는 자의 자녀가 남편 있는 자의 자녀보다 많음이니라
즉 이사야서에 기록된 내용은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에 대한 내용이라고 증거하고 있으며, 그분은 바로 우리의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그래서 이사야서 54장 11절에서는 소제목이 ((미래의 예루살렘))입니다. 이 미래의 예루살렘은 땅의 예루살렘이 아니라 하늘 예루살렘에 대한 예언입니다.
사54:11 너 곤고하며 광풍에 요동하여 안위를 받지 못한 자여 보라 내가 화려한 채색으로 네 돌 사이에 더하며 청옥으로 네 기초를 쌓으며 ...
사54:15 그들이 모일찌라도 나로 말미암지 아니한 것이니 누구든지 모여 너(예루살렘)를 치는 자는 너를 인하여 패망하리라
예루살렘을 치기 위하여 모여 분쟁을 일으키는 자들은 패망할 것이라고 이사야선지자는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뿐아니라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을 송사하는 혀는 어머니하나님께 정죄를 당할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사54:17 무릇 너를 치려고 제조된 기계가 날카롭지 못할 것이라 무릇 일어나 너를 대적하여 송사하는 혀는 네게 정죄를 당하리니.........
반면에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들이 기쁨과 위로를 얻을 것으로 예언되어 있습니다.
사66:10~15 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여 다 그와 함께 기뻐하라 다 그와 함께 즐거워하라...어미가 자식을 위로함 같이 내가 너희를 위로할 것인즉 너희가 예루살렘에서 위로를 받으리니
성경의 예언을 절대적으로 믿고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 품에서 위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 영적아이인 우리들을 보호하시고 위로하시고 칭찬하시며 또 잘되길 바라시며 돌보고 계십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우리 영혼의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맞습니다. 지체없이 어머니하나님품으로 나아오는 것이 인생의 해답입니다. ^^
삭제예언은 반듯이 이루워 져야 하고 또한 이루워 지기때문에 우리는 예언따라 움직이는 세상을 즉시 해야 합니다.
답글삭제